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평택(을)지역위원장, 핵심당원 교육 실시: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평택(을)지역위원장, 핵심당원 교육 실시

“ 대한민국 대선승리의 향방, 왜 이재명인가? ”

신정식 기자 | 기사입력 2021/11/28 [20:47]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평택(을)지역위원장, 핵심당원 교육 실시

“ 대한민국 대선승리의 향방, 왜 이재명인가? ”

신정식 기자 | 입력 : 2021/11/28 [20:47]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지역위원회(위원장 김현정)는1128일 평택시 청소년 문화센터 대강당에서 핵심당원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위드코로나 시행으로 모처럼 대면으로 진행된 이날 교육에는 김현정 지역위원장, 정장선 평택시장, 도의원을 비롯하여 운영위원, 동 협의회장, 상무위원, 지역대의원 등 100여명이 참여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행사는 식전 영상상영과 내빈소개에 이어 중앙선대위에서 총괄특보단장을 맡고 있는 안민석 의원이 대선승리! 세가지 과제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안민석의원은 대선승리를 위해서는 대장동 전투에서 이겨야 하며, MZ세대와 여성의 마음을 얻어야 함과 더불어 꼰대정당을 혁신해야 한다.” 국가의 미래 비전과 국민의 삶을 지켜줄 대안을 제시하는 정책선거를 해야만 대선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당원들이 하나로 뭉쳐 뛰어 줄 것을 당부했다.

 

특강에 이어 이재명 후보의 당원에게 드리는 말씀이라는 내용의 영상을 상영하였다. 영상에 이어 김현정 지역위원장의 교육이 진행되었다. “왜 이재명인가?” 라는 내용의 강연에서 김현정 위원장은 이재명은 대전환의 시대가 요구하는 강력한 추진력을 갖춘 일 잘하는 후보, 전환적 공정성장을 이끌 혁신가형 후보, 실력과 성과로 검증된 유능한 후보, 민생실용통합의 후보 그리고 한반도 평화와 번영을 일궈낼 후보라면서 성남시장과 경기도지사를 하면서 그는 실력과 실천 그리고 실적으로 입증한 검증된 후보임을 국민들게 잘 알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강연을 마친 후 참가자들은 손피켓을 들고 대선승리를 위한 결의문 낭독과 구호제창으로 대선승리의 결의를 다졌다.

 

평택을 지역위원회는 지난주 여성핵심당원 교육에 이어 지역 선거대책위원을 공개 모집하는 등 선대위를 구성중에 있다.

 

한편 김현정 위원장은 대선후보 중앙선대위 종합상황실 부실장과 노동희망본부 공동본부장으로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