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고양시 고봉동, 2022년 어르신 잔치한마당 개최

신정식 기자 | 기사입력 2022/05/17 [12:00]

고양시 고봉동, 2022년 어르신 잔치한마당 개최

신정식 기자 | 입력 : 2022/05/17 [12:00]


[미디어타임즈=신정식 기자] 일산동구 고봉동은 지난 14일 고봉동 새마을부녀회·새마을지도자협의회 주관, 고봉동 각 직능단체 후원으로 관내 성석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약 800여 명의 어르신과 지역 주민을 초대해 '2022년 고봉동 어르신 잔치한마당'을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수 어르신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고봉동 부녀회에서 정성껏 마련한 음식을 손수 대접하였다. 또한 고양시 향토문화재 제42호로 지정받은 '성석농악 진밭두레패'의 길놀이, 앉은반 풍물 공연 및 그 밖에 여러 참여자들의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 잔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특히 이번 잔치한마당은 코로나19 상황 이후 3년 만에 진행되는 대면 축제인 만큼 어르신들의 연세와 건강을 고려해 생활 방역 수칙 권고사항을 철저히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됐다.

이날 잔치한마당에는 방경돈 일산동구청장 및 지역 의원들도 참석하여 고봉동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였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한 지영숙 부녀회장은 “코로나19로 지친 고봉동 어르신들을 직접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할 수 있어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조촐한 음식과 공연을 준비했으니 함께 즐겨주시고 모쪼록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성구 고봉동장은 “코로나19에 따른 거리두기로 어려운 시간을 보낸 어르신들을 위해 즐거운 잔치를 개최한 새마을부녀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 감사드리며, 건강하고 효심이 넘치는 고봉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