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울진군가족센터, 수학교육지원'학습능력 UP' 오리엔테이션 추진

배수남 기자 | 기사입력 2022/06/27 [14:01]

울진군가족센터, 수학교육지원'학습능력 UP' 오리엔테이션 추진

배수남 기자 | 입력 : 2022/06/27 [14:01]


[미디어타임즈=배수남 기자] 울진군가족센터는 6월 25일 울진군 평생학습관에서 수학교육프로그램‘학습능력UP’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하였다.

현대중공업그룹 1%나눔재단 지원으로 추진되는 이번 사업은 다문화가정 초등학교 3학년~6학년 자녀를 대상으로 자기주도적 학습 분위기 조성 및 수학 기초학습능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거리가 멀어 방과 후 교육을 받기 어려운 지역의 학생과 한부모가정, 맞벌이가정 등으로 우선 선정된 10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2022년6월 25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9개월 동안 매주 1회(1회 2시간) 찾아가는 맞춤형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에는 수학교육의 목표하는 방향과 전체적인 교육과정, 부모면담, 학생 사전진단평가, 질의응답으로 진행됐다.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한 한 부모는“집에서 수학공부를 지도하는 것이 힘들었었는데 센터에서 집으로 방문해 가르쳐준다고 하니 이런 좋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장출 센터장은“우선 기초학습능력 향상을 위해 프로그램을 지원해준 현대중공업그룹 1%나눔재단에 감사드린다”며“수학교육프로그램‘학습능력UP’을 통해 수학에 흥미를 잃고 어렵게만 느꼈던 학생들이 수학에 자신감을 갖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