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미추홀구, 청년창업 희망스타트 지원사업 ‘청년창업 2호점’ 협약식 개최: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미추홀구, 청년창업 희망스타트 지원사업 ‘청년창업 2호점’ 협약식 개최

김광한 기자 | 기사입력 2022/07/26 [11:23]

미추홀구, 청년창업 희망스타트 지원사업 ‘청년창업 2호점’ 협약식 개최

김광한 기자 | 입력 : 2022/07/26 [11:23]


[미디어타임즈=김광한 기자] 인천 미추홀구는 청년창업 희망스타트 지원사업 입주선정자와 협약을 체결했다.

청년창업 희망스타트 지원사업은 제운사거리 인근 변종유흥업소를 정비하고 청년창업공간을 조성해 지역에는 활기를 불어넣고 청년에게는 창업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구는 청년창업 2호점(한나루로 472) 협약이 끝나 새로운 청년창업가를 모집하고 면접심사를 통해 1명을 선정했다.

입주선정자는 차세대 안전복지형 표준어선형 선박을 설계하고 어선을 거래하는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구는 입주자와 협의를 통해 사업에 맞는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다음 달 리모델링 후 개소식을 열 예정이다.

미추홀구청장은 입주선정자에게 “청년창업 2호점에서 창업의 꿈을 마음껏 펼쳐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추홀구는 청년창업 11호점 입주자를 모집한다. 접수는 다음달 8일부터 12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