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군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강화군행복센터' 여름방학 특강: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군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강화군행복센터' 여름방학 특강

강화군 행복센터에서는 여름방학 특강이 열풍!

김광한 기자 | 기사입력 2022/08/12 [13:49]

군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강화군행복센터' 여름방학 특강

강화군 행복센터에서는 여름방학 특강이 열풍!

김광한 기자 | 입력 : 2022/08/12 [13:49]


[미디어타임즈=김광한 기자] 강화군 행복센터가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특강은 지난 9일에 진행된 ⌜소시지피자빵 만들기⌟ 일일특강으로, 관내 초등학생들이 직접 소시지빵을 만들어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8월 11일, 18일에 진행되는 ⌜부모와 함께 레이저건 팡팡⌟ 특강에서는 레이저건 사격법을 배우고 이를 통해 대회를 개최한다.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해 아이들의 성취감을 높이고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특강에 참여한 한 가족은 “방과 후 아이가 레이저건 놀이를 하는 것을 지켜만 봤는데, 이렇게 가족이 함께 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복센터에서는 하반기에도 다양한 특강을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현재 전등사와 함께하는 사찰요리 배우기 야간반을 진행하고 있으며, 9월부터 주간반도 개설해 더 많은 군민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재공할 계획이다.

또한, 상반기에 진행되었던 이태리 요리 특강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계속됨에 따라 하반기에도 한 차례 더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며, 관내 중식 전문가와 협력해 강화 특산물을 활용한 중식요리 특강도 개설할 예정이다.

강화군 행복센터장은 “여름방학 특강을 비롯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해 참여의 기회를 높이고 군민들의 요구를 반영해 만족도를 높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강화군 행복센터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