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 서구의회 한승일 의장 집중 호우 피해 현장 방문: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인천 서구의회 한승일 의장 집중 호우 피해 현장 방문

김광한 기자 | 기사입력 2022/08/12 [16:27]

인천 서구의회 한승일 의장 집중 호우 피해 현장 방문

김광한 기자 | 입력 : 2022/08/12 [16:27]


[미디어타임즈=김광한 기자] 인천 서구의회(의장 한승일)는 12일 서구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지난 8~10일 집중호우에 따른 피해 및 대응 상황 등에 대해 보고 받고 관내 집중호우 피해 현장을 점검했다.

이번 현장 점검은 한승일 서구의회 의장과 백슬기 자치행정위원장, 정태완 복지도시위원장, 김춘수 환경경제위원장, 김원진 의원, 고선희 의원, 이영철 의원, 송승환 의원, 송이 의원, 서지영 의원, 심우창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한승일 의장과 의원들은 관련 부서로부터 호우 피해 현황과 비상근무 실시 및 피해복구 추진 현황, 침수 피해 가구 재난지원금 지원 계획 등에 대해 보고를 받은 후, 관내 주택침수 지역과 검단 지역 경관녹지 사면 붕괴 위치를 방문하여 피해 및 복구 현황을 직접 확인하고 재발 방지 대책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한승일 의장은 "이번 집중호우로 주택침수 등의 피해를 겪은 구민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신속한 복구 추진 및 침수 피해 지원과 재발 방지를 위한 구의회 차원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한 호우 기간 중 비상근무 및 재난 상황 실시간 대응에 총력을 다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피해복구 및 안전조치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