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대학교, 인성의료재단 한림병원 이정희 이사장 발전기금 1천만원 기탁: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인천대학교, 인성의료재단 한림병원 이정희 이사장 발전기금 1천만원 기탁

신정식 기자 | 기사입력 2022/09/08 [16:28]

인천대학교, 인성의료재단 한림병원 이정희 이사장 발전기금 1천만원 기탁

신정식 기자 | 입력 : 2022/09/08 [16:28]

 

[미디어타임즈=신정식 기자]  인천대학교는 지난 7일 인성의료재단 한림병원 이정희 이사장이 (재)인천대학교발전기금(이사장 박종태)에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인천대학교 박종태 총장, 기부자인 이정희 이사장, 이준한 상임이사, 윤태웅 대외전략처장, 김영진 교수, 김병수 교수 외 발전기금 이사 4명이(백석개발 김영수 대표, 명가타워 김현기 회장, 학익새마을금고 송경숙 이사장, 조학래 이너트론 대표) 참석하여 발전기금 전달식 및 감사장 수여, 그리고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의료법인 인성의료재단 한림병원 이정희 이사장은 발전기금 이사로 인천대학교와 인연을 맺고 인천대학교에 각별한 애정을 보내왔다. 이 기부금은 학교발전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종태 총장은 “인천대학교의 발전에 꾸준히 앞장서 주시는 이정희 이사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오늘 기부해주신 기부금은 소중히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