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고양특례시 대덕동, 제12회 한마음축제 개최: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고양특례시 대덕동, 제12회 한마음축제 개최

신정식 기자 | 기사입력 2022/09/27 [12:26]

고양특례시 대덕동, 제12회 한마음축제 개최

신정식 기자 | 입력 : 2022/09/27 [12:26]


[미디어타임즈=신정식 기자] 고양특례시 대덕동 마을축제 추진위원회는 지난 23일 대덕동 종합복지회관에서 ‘2022년 대덕동 제12회 한마음축제’를 개최했다.

고양시 보조금 지원 사업으로 추진한 이번 축제는 대덕동 농악보존회의 신명나는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1부는 고전무용, 밴드 공연, 마술 등 다양한 문화공연 2부는 주민노래자랑과 초대가수 공연으로 꾸며졌다.

또한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꽃차와 다식 체험부스도 마련되어 색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오랜만에 마을 주민이 한자리에 모인 이번 축제는 올해 입주가 진행되고 있는 덕은지구 입주민들도 함께 자리하여 축제 분위기를 즐겼다.

김인수 대덕동 마을축제 추진위원회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마을축제 준비를 위해 애써준 대덕동 주민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마을 축제를 통해 많은 주민들이 하나가 되어 마음을 나누고 대덕동을 사랑하게 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