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교육청화도진도서관, 다양성영화 공공상영관'별별씨네마'운영: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인천광역시교육청화도진도서관, 다양성영화 공공상영관'별별씨네마'운영

김광한 기자 | 기사입력 2022/09/27 [12:18]

인천광역시교육청화도진도서관, 다양성영화 공공상영관'별별씨네마'운영

김광한 기자 | 입력 : 2022/09/27 [12:18]


[미디어타임즈=김광한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화도진도서관은 다양한 주제의 영화 상영을 통해 영상 문화 저변 확대와 시민들의 영상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다양성영화 공공상영관 '별별씨네마'를 오는 11월까지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 오후 7시에 평생학습 1실에서 운영한다.

9월 30일 금요일 상영작은 제55회 시카고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제72회 칸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이콘부문에 초청된 '미안해요, 리키'이다.

'미안해요, 리키'는 넉넉하지는 않지만 누구보다 행복한 가장이었던 리키가 안정적인 생활을 꿈꾸며 택배 회사에 취직하지만 생각과는 다른 일상이 전개되며 화목했던 가족들이 뜻밖의 난관에 부딪히게 되는 내용으로서 성실하게 행복을 찾고 싶었던 우리 가족, 이웃들의 이야기이다. 또한 영화 상영 후 큐레이터의 영화 해설이 제공되어 심도 있는 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별별씨네마’의 모든 영화 상영은 무료로 진행되며 당일 선착순 입장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디지털자료실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