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광주서부교육지원청, 학교급식관계자 현장체험 연수 실시: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광주서부교육지원청, 학교급식관계자 현장체험 연수 실시

이기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1/08 [15:26]

광주서부교육지원청, 학교급식관계자 현장체험 연수 실시

이기현 기자 | 입력 : 2022/11/08 [15:26]


[미디어타임즈=이기현 기자] 광주서부교육지원청이 2일과 8일 이틀에 걸쳐 임실군에 위치한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영양교사, 영양사, 조리사 40여 명을 대상으로 현대인의 입맛에 맞는 임실치즈 등을 체험할 수 있는 ‘2022년 학교급식관계자 현장체험 연수’를 실시했다.

8일 서부교육지원청에 따르면 이번 연수는 대한민국 대표 치즈인 임실치즈 종류와 50여 년의 정통성을 가진 역사 그리고 만들어지는 과정 등을 현장에서 직접 보고 체험함으로써 급식관계자의 역량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

한편 연수에 참가한 학교급식관계자들은 “임실N치즈체험, 쌀피자체험 등을 다양하게 체험을 할 수 있어서 학교급식 전문성 함양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서부교육지원청 김제안 교육장은 “위드코로나 시대에 맞춰 일상으로 복귀를 위해 애쓰신 학교급식관계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연수를 계기로 보다 질 높은 급식제공과 균형잡힌 영양공급을 통해 성장기 학생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