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천시, 주사랑교회 증포동에 백미 200kg 기탁: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이천시, 주사랑교회 증포동에 백미 200kg 기탁

신정식 기자 | 기사입력 2022/11/10 [12:12]

이천시, 주사랑교회 증포동에 백미 200kg 기탁

신정식 기자 | 입력 : 2022/11/10 [12:12]


[미디어타임즈=신정식 기자] 이천시 송정동에 위치한 대한예수교 장로회 소속 이천주사랑교회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연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11월 9일 증포동행정복지센터에 백미630kg(백미10Kg 63포)를 기탁했다.

이번 백미는 이천주사랑교회의 전 성도들이 추수감사절을 맞아 우리주변의 이웃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모은 것으로, 이천시 창전동, 중리동, 증포동 관내 거주하는 가정에 지급될 예정이다.

이천주사랑교회 정안민 담임목사는“지역주민이 있어 교회가 존재하며, 지역주민을 돕고 헌신하는 것이 교회의 사명이라고 생각한다.”며“올해도 추수감사절을 맞아 성도들과 함께 이렇게 사랑의 쌀을 나눌 수 있어 기쁘며,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받으신 분들께서 하나님의 위로와 따뜻한 손길을 느끼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1997년 설립된 이천주사랑교회는 2016년부터 매달 성도들이 십시일반 모은 돈으로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35가정에 매월 1회 가정을 방문하여 생활용품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고 있다.

한만준 증포동장은 “매년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며, 나눔의 손길들이 모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