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엠씨더맥스 이수, 신곡 '흩어지지 않게' 단편 영화 형식으로 제작…콘서트서 풀버전 최초 공개

이옥수 기자 | 기사입력 2022/12/06 [14:56]

엠씨더맥스 이수, 신곡 '흩어지지 않게' 단편 영화 형식으로 제작…콘서트서 풀버전 최초 공개

이옥수 기자 | 입력 : 2022/12/06 [14:56]


[미디어타임즈=이옥수 기자] 엠씨더맥스(M.C the MAX) 이수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엠씨더맥스 이수는 지난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흩어지지 않게'를 발매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어린 소년과 노인이 등장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내 숲에 들어선 소년과 소년을 발견한 노인이 각자의 손바닥에 그려진 열쇠 그림을 맞대는 모습이 그려지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인 감독 노낙훈과 작가 24가 의기투합했으며, 이수가 스토리라인에 직접 참여해 수개월 전부터 기획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다수의 상업 영화에 참여한 제작진이 합류해 단편 영화 형식으로 제작되어 완성도를 높였으며, 영상속에 담긴 의미와 풀영상은 '겨울나기' 콘서트 현장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흩어지지 않게'는 이수가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엠씨더맥스만의 색채를 짙게 녹여낸 감정선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였다. 동명의 타이틀곡 '흩어지지 않게'는 이별 후 빈자리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가사와 이수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 곡이다.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다시 한번 대중을 만난 이수는 음악팬들의 호평과 함께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는 1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투어 '겨울나기'의 매진 소식을 알리며 여전한 티켓 파워를 드러낸 이수는 이후 부산과 서울, 대구, 대전, 인천에서 전국투어 '겨울나기'로 내년까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