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충북교육청 윤건영 교육감, 새 학년 준비에 만전을 기하자!: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충북교육청 윤건영 교육감, 새 학년 준비에 만전을 기하자!

편집 기자 | 기사입력 2023/02/01 [14:36]

충북교육청 윤건영 교육감, 새 학년 준비에 만전을 기하자!

편집 기자 | 입력 : 2023/02/01 [14:36]


[미디어타임즈=편집 기자] 윤건영 교육감은 1일에 본청 화합관에서 진행된 월례회의에서 2월은 학교에서 이뤄지는 시설 개선작업과 새학년 교육과정 준비기간이 집중되는 시기라며, 교직원들이 아이의 눈높이와 입장에서 다시 한번 살피고, 점검하고 확인해 주길 당부했다.

또한, 부서 간 협의와 토론이 적극적으로 이루어지는 일하는 방식의 개선으로 교육청 전체를 아우르는 문화 조성이 필요하다고 했다.
아울러 지자체와의 협력과 상생을 강조했다. 충북교육발전 정책간담회를 통해 다양한 상황과 현안사업이 논의가 되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교육 환경 속에서 성장하고, 나아가 지역의 발전으로까지 이루는 방법이라고 했다.

특히 윤 교육감은 학생들이 새로운 충북교육의 시작이자 기준이 되어야 한다며, 모든 일을 계획하고 입안하고 집행·관리하는 데에 학생 성장이라는 학교 교육의 본질이 반영되어야 함을 강조했다.

이어, 관례라는 시각으로는 과거, 기준에 얽매일 수 밖에 없다며 “권한이 있는 부서장 및 기관장은 업무 추진 시 공교육의 방향을 시대 변화에 맞게 생각해보고 공무상 업무에 대해서는 조직에 도움이 되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업무에 책임감을 가지고 공감하며 같이 움직일 수 있는 자세를 가지면 시대적 흐름에 따라 근본적인 변화가 이루어 질 것이다. 2월 한 달이 그 전환점이 되어 새로운 시작을 하자”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