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강동구, '2025학년도 진로진학박람회' 개최

공교육 최고 입시전문가 박권우 교사(이화여대 부속고)의 대입전략 설명회

김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7/04 [12:57]

강동구, '2025학년도 진로진학박람회' 개최

공교육 최고 입시전문가 박권우 교사(이화여대 부속고)의 대입전략 설명회

김다솜 기자 | 입력 : 2024/07/04 [12:57]


[미디어타임즈=김다솜 기자] 강동구는 오는 8월 13일 강동아트센터에서 입시를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체계적인 대입 설계를 지원하고자 ‘2025학년도 진로진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5학년도는 무전공 확대부터 의대 정원 증원 등 다양한 변수들이 한꺼번에 쏟아져 입시 판도에 큰 지각변동이 예상되는 만큼 변화하는 대입 정보를 한번에 파악할 수 있도록 ‘2025학년도 대입전략 설명회’와 함께 대학 진학과 관련한 1:1 맞춤 상담을 동시에 진행한다.

대입전략 설명회는 공교육 최고의 입시전문가로 꼽히는 박권우 교사(이화여대 부속고)가 강사로 초빙돼 약 4시간 동안 2025학년도 대입전형 분석 등 대입 전략 전반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등 주요 24개 대학 입학사정관과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소속 진학 전문 상담교사들이 1:1로 밀도 높은 대입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내년도 의대 정원 증원에 대비하여 의과대학 단일 상담 부스(2개 대학)를 운영한다.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입시전형이 다각도로 변화하면서 내년도 입시 준비로 학생들과 학부모의 고민이 클 것”이라며, “이번 진로진학박람회를 통해 수시전형을 목전에 둔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올해 입시전략 수립에 확실한 대비가 되도록 내실 있고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사전 신청은 오는 9일(화)부터 강동구 통합교육포털 '강동 미래온(ON)'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대입전략설명회, 대학별 맞춤상담, 진학전문 컨설팅 3개 분야의 참여자를 각각 모집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강동구청 교육지원과로 전화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