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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흥시 (주)네이처페어리, ‘원격바이러스공기살균기’ 출시
    사진 왼쪽부터-네이처페어리,파트너강승모가수,박재석대표.   경기도 시흥시 동서로857번길28-27에 본사를 둔 국내 화장품 제조업체인 (주)네이처페어리가 특수목적용으로 공기중 각종 오염물질...99.9% 살균.향균.소독 제품인 ‘원격바이러스공기살균기’를 출시해 기대적인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제품은 신종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사태가 지속되는 가운데 최근 세계보건기구 WTO 사무총장이 미세침방울(에어로졸) 통해 사람들 간 감염될 수 있다는 주장이 나와 공기속에 떠돌아다니는 실내 공기질에 대해 심각성을 나타내고 있다는데 큰 의미가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이 제품은 나노급 양음압 압력차이의 노즐을 통해 0.01초 안에 섬세한 액체해체 기능으로 전체공간에 확산을 시켜준다. 특히 공기 중에 떠다니는 오염물질을 공기 중 살균·향균·소독을 통해 각종 바이러스 감염을 막아준다.    또 음향최대 불륨도 35dB로 잠수함수준의 초저소음으로 조용하며 멸균기능을 탑재해 청결하다. 아울러 살균액에는 면역력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황칠나무 추출물도 포함됐다.    이 제품은 지난달 26일 미식약청 FDA 기업등록 및 상품등록을 통과했으며 국내에서도 폐렴균, 슈퍼박테리아, 바실러스균 등 8균주 살균에 대한 99.9%의 안정성 시험도 통과했다.   박재석 대표는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국민들을 위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양한 생활방역사업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CEO로 변신한 가수 강승모는 코로나로 인해 대부분 가수들이 유투버를 활동하는 시대에 강씨는 남들이 생각지 못한 새로운 아이템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실내공기 오염사태를 신개념에 바이러스세균 살균, 방역, 살균정화기를 개발한 사업인 박대표와 손잡고 발로 뛰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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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21
  • ‘광양해비치로’ 브랜드 로고 확정하고 물품디자인 개발 완료
    광양시가 이순신대교 해변관광테마거리 ‘광양해비치로’에 대한 브랜드 로고를 확정하고 이를 활용한 물품 디자인 개발이 완료됐다. 시는 민선 7기 핵심공약사업인 이순신대교 해변관광 테마거리의 대표 관광이미지 구축을 위해 대국민 공모를 거쳐 명명된 ‘광양해비치로’를 토대로 브랜드 특성을 살린 로고를 개발, 확정했다. 이순신대교 해변관광테마거리의 공식 명칭인 ‘광양해비치로’는 365일 언제나 광양 온 누리에 해가 비치듯 와우공유수면 일대 해안선 9.4km 구간이 늘 빛나길 바라는 소망이 담겨 있다. 〔해비치 = 해(태양,바다海)+빛+이 / Beach, 해변)〕 이번에 완성된 로고는 틀에 얽매이지 않은 자유로운 햇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바다와 산책로가 함께 어우러진 곳임을 화살표와 점선으로 간결하게 표현한 컨셉으로 해비치로의 의미를 효과적으로 담았다. 또한 홍보·광고물, 구간 시설물과 사인물 등 다양한 매체의 응용 및 활용도, 「상표법」 및 「디자인보호법」 등의 등록요건까지 고려하여 개발했다. 시는 완성된 로고를 안내판, 벤치, 맨홀, 이정표 등 해비치로 구간 내 전체 시설물에 새기고, 에코백, 파우치, 스카프, 손수건, 텀블러, 우산 등 각종 기념품에 활용해 통합관광 브랜딩에 적극 나선다는 전략이다. 박옥병 관광시설팀장은 “백운산권과 섬진강권을 잇는 도심권 관광거점이자 관광도시 도약의 교두보가 될 광양해비치로의 브랜드 로고가 굉장히 감각적이고 직관적이어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인상을 남길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이번에 확정된 해비치로 로고는 상표·디자인으로 등록해 지식재산 권리를 취득하고 시설물과 기념품 등에 활용해 시 대표 관광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순신대교 해변관광테마거리’ 조성사업은 해양공원~금호대교~이순신대교 9.4 km 해안도로에 달빛해변, 키네틱 아트광장 등 25개 감성콘텐츠를 확충해 시민이 일상에서 여가를 즐기고 관광객이 만족하는 매력적인 수변친수공간으로 재탄생 시키려는 시 관광역점사업이다. 지난해 10월, 광양해비치로 관문인 해오름육교를 개통했으며, 마동IC접속교~삼화섬 일대 1km 달빛해변에 바다감상존, 테마휴식존, 체험놀이존 등을 조성하는 등 성공적인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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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6-17
  •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멀티 라인업 확대
    삼성전자가 실외기 1대로 최대 3대의 에어컨을 설치할 수 있는 ‘무풍에어컨 멀티’ 라인업에 무풍에어컨 갤러리와 벽걸이 와이드를 추가해 무풍에어컨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한층 넓힌다. 최근 방마다 에어컨을 설치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한편 주거 환경 역시 여러 개의 에어컨을 설치하기 용이하도록 변화함에 따라 멀티 에어컨이 각광을 받고 있다(1월 개정된 국토교통부령 ‘주택건설기준 등에 관한 규칙’에 따르면 거실 또는 침실이 2개 이상인 50㎡ 이상의 세대에는 거실을 포함해 최소 2개의 공간에 에어컨 연결 배관을 의무적으로 설치하도록 되어 있다). 삼성전자는 멀티 에어컨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더 넓은 공간을 성능저하 없이 냉방 할 수 있도록 실외기 성능을 강화했다. 특히 스탠드형 1대와 벽걸이형 2대로 구성된 ‘3멀티’ 에는 무풍 에어컨 갤러리가 추가되면서 국내 최대인 100㎡(약 30평)의 냉방 면적을 제공한다. 벽걸이형 2대로 구성된 ‘방방멀티’는 최대 48.8㎡(약 14평)까지 냉방 가능하며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가 도입되면서 기존 대비 11%가량 넓어진 무풍 패널을 통해 풍부한 냉기를 즐길 수 있다. 방방멀티는 특히 스탠드형 제품을 이미 구입했거나 벽걸이형 제품만 설치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하다. 또한 삼성 무풍에어컨 멀티를 구매하면 실외기 설치 공간과 비용에 대한 부담이 크게 줄어든다. 각 제품을 별도로 설치하면 실외기 1대마다 많게는 30만원까지 설치 비용이 추가된다. 삼성 무풍에어컨 멀티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는 주택 구조, 베란다 확장 여부, 차단기 용량, 선 매립 배관 여부 등을 사전 점검하는 방문 서비스를 통해 설치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삼성 무풍에어컨 멀티 라인업은 에너지 효율도 우수해 전기료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한국에너지공단이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대상 품목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받을 수 있다(3멀티의 경우 스탠드형(62.6㎡) 1대, 벽걸이형(18.7㎡) 2대 패키지만 환급 대상). 한편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최근 국제시험검사기관 인터텍(Intertek)으로부터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 세균을 99% 살균하는 성능을 인정받았다. 이 제품 흡입구에 탑재된 ‘PM1.0 필터시스템’과 ‘e-헤파(HEPA) 필터시스템’에는 전기장으로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무풍청정 살균필터’가 적용돼 바람이 지나는 길을 깨끗하게 유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해 세균을 10분간 분사해 전기집진 필터에 균을 부착한 후 청정모드를 작동하여 전기집진 필터 표면에 부착된 세균에 대한 살균 효율을 측정했으며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삼성 무풍에어컨 멀티 신규 라인업은 11일 출시되며 스탠드형 1대와 벽걸이형 2대로 구성된 무풍에어컨 3멀티의 출고가는 390만원부터 510만원, 벽걸이형 2대로 구성된 무풍에어컨 방방멀티의 출고가는 200만원이다. 이기호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략마케팅팀 상무는 “무풍에어컨은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삼성 무풍에어컨 멀티로 실외기 설치 공간 제약이나 전기료 걱정 없이 여름철 폭염에도 무풍에어컨만의 쾌적함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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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5-12
  • 볼보그룹코리아, 2020년 업그레이드형 대형 굴착기 EC480E 파워-업 출시
    세계적인 굴착기 전문업체 볼보그룹코리아가 2020년 업그레이드형 48톤 대형굴착기 EC480E 파워-업 모델을 출시했다. 180여년 볼보건설기계의 노하우와 세계적인 기술력이 응집되어 탄생한 EC480E 파워-업은 이미 성능과 경제성을 확인 받은 볼보 대형 굴착기 E-시리즈의 기본 특징을 그대로 적용하면서 높아진 작업 생산성과 연비 절감(약 5% 이상) 기능이 장점이다. 더불어 최첨단 볼보 텔레매틱스 시스템(Volvo Telematics System)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상시 장비관리 솔루션 ‘Volvo CareTrack(볼보 케어트랙)’을 표준으로 제공하는 업그레이드형 모델이다. EC480E 파워-업은 저 배기가스와 미세먼지 저감 기술이 적용된 EU Stage 5 기준의 친환경 엔진을 장착해 국내 모든 작업 현장에서 가장 앞선 환경 기준을 충족한다. 또한 탁월한 엔진 파워로 볼보 지능형 유압시스템과 최적의 상태로 연동해 적은 연료 소모로도 강력한 작업 성능과 뛰어난 작업 밸런스를 제공한다. EC480E 파워-업의 주요 업그레이드 특징은 장비의 실사용 마력이 대폭 향상됐다는 것이다. 기존 작업모드에서 한 단계씩 높아진 작업 성능을 발휘하는 한편 장비의 붐과 상부프레임을 보강하고 차체 중요부의 내구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반복적인 덤프 상차와 험지의 고부하 현장에서도 빠르고 안정된 작업이 가능하다. 새로워진 뉴 에코 모드(New ECO Mode) 연료 절감 시스템은 RPM 다운 없이 작업 출력은 그대로 유지하되 연료 효율은 높아져 수익성이 높다. 이 외에도 EC480E 파워-업은 볼보 텔레매틱스 시스템(Volvo Telematics System) 기반의 볼보 케어트랙(Volvo CareTrack)으로 상시 장비 관리 솔루션을 표준 제공한다. 볼보 케어 트랙은 모바일 및 웹 환경에서 운용되는 최첨단 상시 장비 관리 솔루션으로 길어진 가동시간으로 생산성을 향상하고 실시간 장비 관리를 통해 운용 비용은 절감할 수 있다. 이처럼 볼보 케어 인증 장비는 중고 작업장비 중에서도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볼보 케어 인증 장비 구매 시 사업장 내 안전한 장비 운용을 지원하고 상세 운용 비용 및 생산성 분석이 가능하여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옵션 작업지원 장치의 업그레이드 특징으로는 작업 시 편리한 저장력 RCV 레버의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생산 라인 장착 옵션으로 제공되는 디그 어시스트(Dig Assist) 굴착 레벨기는 제한된 공간에서 장비의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어 작업 효율 및 작업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향상해준다.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국내 영업 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이번에 출시한 대형 굴착기 EC480E 파워-업은 기존 E-시리즈 대형 굴착기의 핵심 사양에 업그레이드된 작업 성능이 추가 적용된 제품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새로운 작업 패턴의 안정된 작업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업그레이드형 굴착기 출시를 통해 한국 현장의 고객에게 최적의 장비 선택에 폭을 넓혀 드리고 다양한 사양의 업그레이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EC480E는 기존 3년 6000시간 주요 기능품 보증 연장과 함께 배기가스 특별 부품은 가동시간 1만5000시간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보증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새롭게 출시되는 EC480E 파워-업 굴착기에는 파워-업(Power-Up)과 케어트랙(CareTrack) 인증마크가 부착되어 있어 업그레이드 사양 모델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lvoc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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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5-07
  • 기아자동차,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출시
    기아자동차가 7일 모하비 더 마스터의 디자인 차별화 모델 ‘그래비티’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에 추가된 그래비티는 기존 모하비 더 마스터의 최상위 트림 ‘마스터즈’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실내·외 고급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그래비티 모델에 신규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과 블랙 도장 20인치 휠을 기본 적용해 강인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신규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은 화살촉에서 영감을 받아 강인하고 세련된 느낌의 조형이 반복적으로 배치돼 전면부의 주간주행등과 모하비 엠블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블랙 도장 20인치 휠은 눈꽃 결정체를 형상화한 6 스포크(바퀴살) 디자인으로 기아차의 최상급 SUV다운 당당함을 드러낸다. 실내는 스티어링 휠, 센터 콘솔(운전석과 동승석 사이에 있는 수납공간), 1·2열 도어 암레스트 및 도어 센터 트림(문 쪽 팔걸이 및 문 안쪽 부분)에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은 고급 소재 ‘알칸타라’를 입히고 동승석 크래쉬 패드에만 적용했던 무드 램프를 1열 양쪽 도어 트림까지 확장시켜 고급감을 높였다. 그래비티 모델의 가격은 5인승 5547만원, 6인승 5652만원, 7인승 5612만원이다(개별소비세 1.5% 기준). 한편 기아차는 그래비티 모델 출시와 함께 모하비 더 마스터 모든 트림의 6인승 모델 2열에 컵홀더를 신규 적용하고 머리 지지대(헤드레스트) 크기를 키워 편의성을 높였다. 기아차는 국산 동급 중 유일하게 V6 3.0 디젤 엔진을 적용해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모하비는 국내 대형 SUV 시장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며 강인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그래비티 모델로 대형 SUV 팬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i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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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5-07
  • 삼성전자, 반려동물 가정에 최적화된 펫케어 공기청정기 출시
    삼성전자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최적화된 펫케어(Pet Care) 전용 공기청정기를 4일 출시한다. 삼성 펫케어 공기청정기 라인업은 삼성 독자의 전문 필터 기술을 통해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를 말끔히 제거해 준다. 특히 반려동물의 냄새를 99% 이상 제거해 주는 ‘탈취 전문 필터’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가 반려동물과 생활할 때 발생하는 냄새 성분을 정밀 분석한 결과 △메틸 메르캅탄(Methyl mercaptan) △이소발레르알데히드 (Isovaleraldehyde) △노나날(Nonanal)이 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주는 대표적 성분이었으며 이 세 가지 성분은 반려동물의 체취, 대변 냄새, 사료 냄새와 관련이 있었다. 삼성 펫케어 공기청정기에 탑재된 탈취 전문 필터는 특허받은 활성탄 촉매 기술을 적용해 반려동물로 인해 발생하는 세 가지 성분의 가스에 대해 99%의 탈취 효율을 구현한다. 세 가지 가스에 대한 탈취 효율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세계적인 제품 시험·인증 기관인 인터텍(Intertek)에서 인증받았다. 암모니아, 초산, 아세트알데하이드(Acetaldehyde), 포름알데히드(Formaldehyde), 톨루엔(Toluene)과 같은 생활 유해가스 제거도 기본이다. 이 밖에 활성탄이 가스와 접촉하는 면적을 기존 대비 3배 이상 늘려 누적 정화량을 약 3배 증가시켰다. 삼성 펫케어 공기청정기는 ‘이중 펫 극세 필터’도 탑재해 반려동물의 털과 미세먼지 모두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이중 펫 극세 필터는 이중으로 걸러 줘 털이 많이 날리는 털갈이 기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이고 교체도 간편히 할 수 있다. ‘펫 전용 모드’를 사용하면 풍량을 증가시켜 공기 중에 날리는 털을 효과적으로 집진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0.3㎛(마이크로미터)의 먼지까지 99.9% 제거하는 미세먼지 집진 필터 △레이저 광원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지름 0.3㎛ 크기의 미세한 입자까지 감지하는 ‘레이저 PM 1.0 센서’ △직바람과 소음 걱정 없는 ‘무풍청정’ 등 기존 삼성 공기청정기만의 차별화된 기술도 그대로 적용했다. 삼성 ‘무풍큐브 펫케어’는 2모델(청정면적 90㎡·94㎡)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각각 110만원과 130만원이다. 삼성전자는 6월에 무풍큐브 펫케어에 이어 ‘블루스카이 펫케어(청정면적 57㎡)’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기호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략마케팅팀 상무는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생각하는 ‘펫팸족’을 위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삼성 공기청정기에 반려동물에 특화된 기술을 적용했다”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반려동물과 관련된 연구를 지속해 더욱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드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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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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