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따뜻한 마음으로 아이들 얼굴에 웃음꽃 활짝!: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따뜻한 마음으로 아이들 얼굴에 웃음꽃 활짝!

부산시·브이피㈜, 다문화 가족 위한‘키즈월드 무료초대권 전달식’ 개최

편집국 | 기사입력 2020/01/15 [12:09]

따뜻한 마음으로 아이들 얼굴에 웃음꽃 활짝!

부산시·브이피㈜, 다문화 가족 위한‘키즈월드 무료초대권 전달식’ 개최

편집국 | 입력 : 2020/01/15 [12:09]
[미디어타임즈]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내일(15일) 오후 1시 30분에 비씨카드 자회사인 브이피㈜와 다문화가족을 위한 ‘키즈월드 무료초대권 전달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준 브이피㈜ 대표이사와 백정림 부산시 여성가족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하며 김준 대표이사가 직접 초대권 현판 전달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은 후토스 키즈월드 부산점의 입장권 판매대행사인 브이피㈜가 자사의 해외송금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고, 주요 서비스 국가와의 관계증진을 위해 마련되었다.

초대권은 부산시 내 다문화가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부산시는 올해 초부터 구·군 및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참여를 원하는 다문화가족의 신청을 받았으며, 총 304명의 다문화가족이 무료초대권을 신청했다.

초대권을 신청한 다문화가족은 구·군 및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무료초대권을 수령 후 2월 말까지 원하는 날짜에 벡스코 후토스 키즈월드를 방문해 자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백정림 부산시 여성가족국장은 “다문화가정의 자녀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이번 무료초청 행사를 지원해준 기업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기업, 연구소, 병원 등과 연계를 통해 다양한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꾸준히 추진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