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남동구도시관리공단, 2021년 주민참여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남동구도시관리공단, 2021년 주민참여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김광한 | 기사입력 2021/08/05 [10:07]

남동구도시관리공단, 2021년 주민참여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김광한 | 입력 : 2021/08/05 [10:07]
인천시 남동구도시관리공단은 공단 운영에 주민의 지속적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주민참여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공모 분야는 사회적 책임 경영 기반 확립, 참여와 협력의 민주적 경영 체제,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경제 활성화, 적극행정 확산 및 경영 혁신 등 네 가지다.

공모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로, 공단 홈페이지와 담당자 이메일, 공단 방문(우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접수된 제안은 제안심의위원회의 공정한 심의를 거쳐 선정되며, 제안서 내용을 바탕으로 추진 계획 수립, 예산 확보 등의 과정을 통해 공단 운영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공단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주민들과 소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으며, 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혁신 공기업 실현을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민참여 아이디어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