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남양주시자살예방센터, ‘손 편지 쓰기’ 캠페인 실시: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남양주시자살예방센터, ‘손 편지 쓰기’ 캠페인 실시

이옥수 | 기사입력 2021/09/06 [12:07]

남양주시자살예방센터, ‘손 편지 쓰기’ 캠페인 실시

이옥수 | 입력 : 2021/09/06 [12:07]
‘손 편지 쓰기’ 캠페인
남양주시는 9월 10일 ‘세계 자살 예방의 날’을 맞아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일주일 동안 자살 예방 주간 캠페인 ‘손 편지 쓰기’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마음을 담아 쓴 손 편지를 전달하며 주변 힘든 사람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함과 동시에 정을 나누고,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며 함께 힘을 내 코로나19로 침체돼 있는 사회적 분위기를 전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은 남양주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마음을 담아 작성한 손 편지를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서 캠페인이 확산될 수 있도록 ‘#ncmhc, #생명사랑랜선캠페인, #자살예방주간손편지쓰기’ 해시태그를 입력한 다음 게시물 링크를 네이버 폼 신청서에 첨부해 신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자살예방센터 홈페이지 및 남양주시자살예방센터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캠페인 참가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햄버거 쿠폰이 상품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남양주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9월 10일이 ‘세계 자살 예방의 날’이라는 것을 알리고, 주변 사람들에게 조금 더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주변의 지치고 힘든 사람들을 발견해 자살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시 전체에 생명 존중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