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미래통합당 파주시(갑) 예비후보 신보라, 선관위 공식 후보 등록 완료: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미래통합당 파주시(갑) 예비후보 신보라, 선관위 공식 후보 등록 완료

신정식 | 기사입력 2020/03/26 [11:54]

미래통합당 파주시(갑) 예비후보 신보라, 선관위 공식 후보 등록 완료

신정식 | 입력 : 2020/03/26 [11:54]

신보라후보1.jpg

미래통합당 파주시() 예비후보 신보라가 금일(26) 21대 국회의원 선거 공식 후보 등록을 마쳤다.

 

신보라 후보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 등록 첫날인 26일 오전 파주시선거관리위원회를 직접 찾아 후보자 등록 절차를 밟았다. 신 후보는 지난 4일 미래통합당 파주시() 우선공천을 받은 이후에 예비후보자 자격으로 선거운동에 임하고 있다. 후보 등록을 마친 신 후보는 이번 선거에 대해 무능한 정권과 여당에 대한 냉정한 평가가 절실한 선거라며 이번 선거를 통해 확실한 정권심판과 정치 세대교체를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신 의원은 우리 파주지역은 평균연령 39.6세의 젊은 도시임에도 불구하고 정부의 무능과 여당 현역 의원의 말뿐인 정책으로 성장 동력을 잃어가고 있다지금 파주에는 무능 정권을 견제하고 파주의 발전을 견인할 능력 있는 젊은 국회의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신 의원은 “4년간의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민주당 윤후덕의 8년 묵은 정책을 시원하게 해결하고 파주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남은 기간 동안 총선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