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대영 안양시의회 의장 취임 인사말: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김대영 안양시의회 의장 취임 인사말

신정식 | 기사입력 2019/10/29 [11:23]

김대영 안양시의회 의장 취임 인사말

신정식 | 입력 : 2019/10/29 [11:23]

안녕하세요! 안양시의회 의장 김대영입니다.

먼저 7대 의회 하반기 의장으로 선출해 주신 안양시의회 동료 의원님들과 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늘 염려해 주시는 시민 여러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안양시의회 제7대 의회 의정활동 방향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화합과 소통하는 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혁신과 책임있는 의회도 중요하지만 시민과 의원들, 그리고 사무국 직원들과 시 집행부와의 소통이 제일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화합과 소통은 지역주민을 위한 정책 결정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기 때문에 서로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둘째, 퇴직 공무원과 전임 의장단이나 정치인 등을 활용한 인적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정책 제언이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안양시에 30~40년 근무하다 퇴직한 퇴직 공직자나 안양을 사랑하는 전직 시의원이나 정치인 등의 정책제언이야 말로 안양시의 현안문제를 또 다른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는 눈이 될 것입니다.
 
셋째, 각종 예산사업에 불필요한 예산은 없는지 꼼꼼히 따지고 꼭 필요한 사업만 집행될 수 있도록 살피겠습니다.
우리시 재정자립도는 현재 43%에 불과합니다. 단순 일회성 행사 예산이나 축제성 예산을 좀더 면밀히 검토하면서 비판하고 견제만 하는 것이 아니라 대안을 제시하고 좋은 정책에 대하여는 함께 추진하고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주겠습니다.
 
끝으로 안양시의회는 시민여러분들에게 언제든지 문을 활짝 열어놓겠습니다.
앞으로도 저를 포함한 안양시의회 의원 22명 모두는 늘 지역주민들 속에서 시민들과 함께하겠으며 시민에게 믿음과 소통하는 의회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아울러 우리 안양시의회가 대의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