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포항시, 공직자 봉사활동으로 새해 희망메시지 전달: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포항시, 공직자 봉사활동으로 새해 희망메시지 전달

배수남 | 기사입력 2021/01/06 [18:06]

포항시, 공직자 봉사활동으로 새해 희망메시지 전달

배수남 | 입력 : 2021/01/06 [18:06]

210106 포항시, 공직자 봉사활동으로 새해 희망메시지 전달4.jpg

포항시는 6일 이강덕 포항시장과 전국공무원노조포항시지부, 신규직 공무원 등 공직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로 어렵게 살아가는 지역의 취약 가구를 찾아 봉사활동으로 새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이날 이강덕 시장과 새롭게 출범한 임상현 전공노포항시지부장은 전공노포항시지부의 예산으로 마련된 연탄 4천장(300만원 상당)을 포항연탄은행대표에게 전달하였으며, 전달된 연탄은 관내 취약가구 10가구에 배부되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힘든 상황에 기존의 행사성 신년행사를 대신하여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공직자부터 솔선수범하여 봉사활동으로 새해를 시작함으로써 안전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고, 이러한 나눔문화가 전 시민에게 확산되어 배려와 사랑으로 지금의 위기를 다함께 극복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임상현 전공노포항시지부장은 “포항시 공무원노동조합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위해 작은 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여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