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수원시, 수원시를 홍보할 시민 유튜버 모집: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수원시, 수원시를 홍보할 시민 유튜버 모집

-28일까지 유튜브 대스타 모집…영상제작·출연자 등 선정해 홍보

신정식 | 기사입력 2021/02/14 [19:52]

수원시, 수원시를 홍보할 시민 유튜버 모집

-28일까지 유튜브 대스타 모집…영상제작·출연자 등 선정해 홍보

신정식 | 입력 : 2021/02/14 [19:52]

수원시를 홍보할 시민 유튜버를 찾습니다.jpg

수원시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수원시를 알리고 시민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해 ‘수원시 유튜브 대스타’를 모집한다.

 

수원시는 독특한 소재와 구성으로 수원을 알리는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영상제작 분야 5개 팀과 간단한 연기가 가능한 출연 분야 10명을 유튜브 대스타로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유튜브 대스타들은 올해 말까지 분기별 1회 이상 영상을 제작하거나 시 홍보영상 제작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활동하게 된다.

 

수원의 아름다운 관광지나 시민들이 꼭 알아야 할 정책 등을 시민 유튜버의 시선으로 소개하는 영상은 수원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수원시는 영상제작을 위한 소정의 지원금과 출연료는 물론 미디어센터의 장비도 대여를 지원한다. 또 미디어센터를 통해 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가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연말 우수 크리에이터 시상, 봉사 시간 인센티브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수원시 유튜브 대스타에 도전하고 싶은 누구나 오는 28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자체 제작한 영상과 신청서, 개인정보수집·이용 제공 동의서를 이메일(shsh616@korea.kr)로 접수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청 홍보기획관 영상홍보팀 (031-228-20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수원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시민들과 대면 소통에 제약이 많은 상황인 만큼 크리에이터들과 온라인 협업을 통해 수원시의 다양한 모습을 알리는 계기가 되도록 시민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