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포시청소년재단 이종상 대표이사,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캠페인 동참: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김포시청소년재단 이종상 대표이사,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캠페인 동참

신정식 | 기사입력 2021/03/12 [20:08]

김포시청소년재단 이종상 대표이사,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캠페인 동참

신정식 | 입력 : 2021/03/12 [20:08]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캠페인 동참
김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종상)이 11일 필수노동자를 응원하는 ‘감사합니다 필수노동자’캠페인에 동참했다.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캠페인은 코로나19 등 재난 상황에서도 사회기능 유지를 위해 핵심적 대면 업무를 수행하는 사회복지, 보건의료, 물류, 운송, 환경미화, 배달업 등 필수노동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응원하기 위한 공익 릴레이 캠페인이다.

김포시청소년재단은 수원시청소년재단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종상 대표이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사회가 기능하도록 묵묵히 제자리에서 힘써주시는 필수노동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김포시청소년재단도 필수노동자분들이 항상 존중받는 근로환경과 사내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밝혔다.

한편, 이종상 대표이사는 다음 캠페인 주자로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 박성숙 부천여성청소년재단 대표이사, 기길운 안양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