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송철호 울산시장,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 방문: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송철호 울산시장,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 방문

이병주 센터장과 환담 및 협업 논의

배수남 | 기사입력 2021/03/17 [10:04]

송철호 울산시장,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 방문

이병주 센터장과 환담 및 협업 논의

배수남 | 입력 : 2021/03/17 [10:04]
울산시는 송철호 울산시장이 3월 17일 오후 3시 30분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를 방문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이병주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장과 현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상호 협업을 논의하는 한편 센터 직원들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올해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 발전협의회 위원으로 새로 위촉된 백운찬 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부위원장도 동석한다.

송 시장과 백운찬 부위원장 등은 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에 대한 상황을 청취한 후 장비실, 체험실 등 주요 시설을 견학한다.

특히 이날 저녁 ‘찾아가는 울산국제영화제 무료 상영회’가 열릴 3층 ‘봄날 극장’을 둘러볼 예정이다.

이 센터장은 “시민들이 미디어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행재정적 지원을 요청드린다.”라고 말했다.

송 시장은 “시민들의 미디어 욕구 충족과 방송·인터넷 콘텐츠 발전에 더욱 노력하고 특히 울산국제영화제를 비롯한 지역 영화제와의 협업을 더욱 강화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는 방송통신위원회와 울산시가 협약을 맺고 출자한 출연기관으로 2016년 12월 16일에 개관하였으며 울산 시민들을 대상으로 미디어 교육, 방송 참여 지원, 방송장비 대여 및 시설 대관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