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오산시, 학교밖청소년들 오산CGV 직장체험 프로그램 참여: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오산시, 학교밖청소년들 오산CGV 직장체험 프로그램 참여

신정식 | 기사입력 2021/03/17 [11:59]

오산시, 학교밖청소년들 오산CGV 직장체험 프로그램 참여

신정식 | 입력 : 2021/03/17 [11:59]
오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CGV오산점 직장체험
오산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자립지원을 돕고자 관내 청소년 우호기업과 연계한 직장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직장체험 프로그램은 업무협약을 맺은 기업과 선발된 청소년을 매칭하고 기관 내 직장체험 멘토링 담당자를 선정하여 1:1 맞춤 직무교육과 실습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올해 초 선발과정을 거쳐서 선발된 4명의 청소년이 CGV 오산점 (문화의 거리 內)과 연계한 직장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직장체험 협약기관인 CGV 오산점 담당자는“교육을 통해 성실히 배워나가는 청소년들의 모습이 대견하고 학교 밖 청소년들의 자립지원에 보탬이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직장체험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진로에 대한 막연한 고민이 많았는데 직장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를 경험할 수 있어서 진로선택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오산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는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들이 자신의 진로를 정립하고 자립을 준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역에 있는 다양한 청소년 우호기업과의 연계를 확대할 계획이다.

오산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학업지원, 진로 자립지원, 활동지원 등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