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박옥분 경기도의원, 한국여성유권자연맹 ‘의정상’ 수상: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박옥분 경기도의원, 한국여성유권자연맹 ‘의정상’ 수상

사회현안 발굴 및 갈등해결, 시민사회와의 소통 등 공로 인정 받아..

신정식 | 기사입력 2021/03/17 [16:42]

박옥분 경기도의원, 한국여성유권자연맹 ‘의정상’ 수상

사회현안 발굴 및 갈등해결, 시민사회와의 소통 등 공로 인정 받아..

신정식 | 입력 : 2021/03/17 [16:42]
박옥분 의원, 한국여성유권자연맹‘의정상’수상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박옥분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2)이 17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 의정상’시상식에서 의정상을 수상했다.

한국여성유권자연맹 의정상은 사회현안을 발굴하고, 갈등해결을 위해 시민사회와 꾸준한 소통을 통해 우리 사회 긍정적인 변화와 갈등해소에 기여하는 등 의정활동을 활발히 해온 우수의원을 선정하여 부여하는 상이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박옥분 의원은 그동안 여성, 청소년의 권익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해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조례제정, 정책발굴, 예산확보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왔으며 특히 경기도의회 제10대 전반기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장을 역임하며 공교육에서 보호받지 못한 대안학교에 대한 지원과 학교밖 청소년을 위한 쉼터 지원 등 교육의 사각지대에 놓인 학령기 아동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주도해 왔다.

이번 수상에 대해 박 의원은 “여성유권자를 대표하는 단체에서 주는 상을 수상하게 되어 지난 약 7년간 보편적 교육복지 실현과 여성의 권익신장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제 발자취에 대한 평가로 생각돼 더 큰 의미가 있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광역의원으로서, 교육위원으로서 각계각층 지역주민들과 밀접하게 소통하며 주민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도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수원지역과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