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익산시 보건소, 영양플러스사업 신규 대상자 모집: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익산시 보건소, 영양플러스사업 신규 대상자 모집

이운효 | 기사입력 2020/01/07 [16:09]

익산시 보건소, 영양플러스사업 신규 대상자 모집

이운효 | 입력 : 2020/01/07 [16:09]
[미디어타임즈] 익산시 보건소는 영양플러스사업 신규 대상자를 연중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사업은 임산부(임신부, 출산부, 수유부) 및 영유아의 영양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일정 기간 동안 영양지도와 보충식품을 지원해 스스로 식생활을 관리하는 능력을 길러 주는 사업이다.

사업기간 동안 대상자에게는 신선한 식품과 친환경농산물이 포함된 쌀, 감자, 당근, 달걀, 우유 등의 보충식품이 가득 담긴 영양플러스 박스가 매달 각 가정으로 배송된다.

지원대상자는 지역에 거주하는 임신·출산·수유부와 만 6세 미만 영유아 중 가구 규모별 기준 중위소득 80% 미만인 가구(건강보험료 3인 가구 기준 직장 104,090원, 지역 95,023원)로 빈혈, 저체중, 성장부진 등 한 가지 이상의 영양위험요인이 있는 경우에 선정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익산시청 및 보건소 홈페이지를 참고해 익산시 보건소 영양플러스실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한명란 보건소장은 “영양관리가 중요한 시기의 임산부, 영유아에게 영양플러스사업을 통해 건강의 기초를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임산부나 영유아 부모님들이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많이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