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여주세종문화재단, 여주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 체결: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여주세종문화재단, 여주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 체결

여주시민과 함께하는 교육 실현을 위한

신정식 | 기사입력 2021/04/14 [15:20]

여주세종문화재단, 여주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 체결

여주시민과 함께하는 교육 실현을 위한

신정식 | 입력 : 2021/04/14 [15:20]
여주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 체결
여주세종문화재단이 여주교육지원청과 14일 여주세종문화재단 회의실에서 여주시민과 함께하는 교육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여주세종문화재단 김진오 이사장, 서동수 문화기획팀장, 김해성 문화예술팀장, 임재용 문화사업팀장, 여주교육지원청 이명신 교육장, 김성칠 교육과장, 김유리 장학사, 백종복 장학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여주시민과 함께하는 교육 실현” 협력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하게 되었으며, △여주시민을 위한 문화예술교육 분야 정보 및 지식 교류 △여주지역 문화예술교육 콘텐츠 개발 협력과 교류 △ 축적된 문화예술교육 분야 노하우(know-how) 기법 공유 △여주시민에게 제공하는 문화예술교육서비스 관련 정보 교류 및 협력활동 등 내용으로 체결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여주시민과 함께하는 교육 실현을 위한 협력을 통해 여주시민에게 제공하는 문화예술교육서비스 품질을 한층 더 향상시킬 예정이다.

김진오 이사장은“여주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MOU)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양 기관이 협력해 여주시민에게 양질의 문화예술교육콘텐츠를 제공하고, 문화복지 구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여주시민에게 최상의“문화예술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긴밀한 상호협력체계를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