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강릉시 언택트 시대, 수산물 비대면 소비촉진행사 지속 추진: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강릉시 언택트 시대, 수산물 비대면 소비촉진행사 지속 추진

‘강릉몰’수산물 30% 할인판매

김형기 | 기사입력 2021/04/21 [08:47]

강릉시 언택트 시대, 수산물 비대면 소비촉진행사 지속 추진

‘강릉몰’수산물 30% 할인판매

김형기 | 입력 : 2021/04/21 [08:47]
강릉시는 청정 강릉 우수 상품 쇼핑몰인 ‘강릉몰’에서 수산물 비대면(온라인) 소비를 촉진하기 위하여 수산물 상생할인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는 금년도 설 특별 수산물 상생할인판매 행사에 이어 추진하는 행사이다.

주요 행사 품목으로는 냉동오징어, 건오징어, 황태, 먹태, 젓갈류, 물회 등 30여개 품목이며, 판매가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강릉몰 봄 기획전 쿠폰 발급 시 5,000원 추가 할인 행사가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다.

김한근 강릉시장은 “계속되는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따라 외식감소, 기업과 학교 급식 중단 등 수산물의 소비가 급감함과 동시에 언택트 시대에 맞게 비대면 접촉 방식의 온라인 거래 활성화를 목표로 소비촉진행사 지원을 지속 추진하기로 결정하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금까지 행사를 추진한 결과 2021년 1분기 판매량 총 1,400건, 약 7천만원 매출 성과를 거둠으로써 소비자의 소비심리를 회복하는 계기를 마련하였고, 그 외에도 가공업체 택배비 50%를 지원하는 등 가공업체의 경영 안정화 및 유통경로를 확보하고 안전한 수산물 공급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방안을 강구 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