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경표, 「경표야 광명을 갈아엎자」…출판기념회 성료: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김경표, 「경표야 광명을 갈아엎자」…출판기념회 성료

신정식 | 기사입력 2020/01/10 [17:28]

김경표, 「경표야 광명을 갈아엎자」…출판기념회 성료

신정식 | 입력 : 2020/01/10 [17:28]

 

6.jpg
더불어민주당 광명갑 김경표 4·15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가 9일 오후 6시 광명시민회관에서 열린 「경표야 광명을 갈아엎자」 출판기념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미디어타임즈>

 

김부겸 국회의원 우리 민주당의 가치를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사람 확신

박범계 국회의원 김경표 이사장 출판기념회 광명의 풍년을 위한 자리 되길

이재명 도지사 확고한 비전 광명발전과 더욱 질 높은 삶에 크게 기여 할 것

박승원 시장 변화와 혁신 키워드, 책제목처럼 광명에 변화와 혁신 이뤄지길

 

더불어민주당 광명갑 김경표 4·15 21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경기콘텐츠진흥원 이사장)가 지난 9일 오후 6시 광명시민회관에서 갈아엎어야 새로운 희망이 싹튼다경표야 광명을 갈아엎자출판기념회를 개최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박승원 시장, 조미수 시의장을 비롯해 민주당 도의원과 시의원, 광명시 대부분의 단체장과 단체원, 곽상욱 오산시장, 유성훈 금천구청장, 염종현 경기도의회더불어민주당 대표, 박상철 경기대 부총장, 한선재 전국평생교육협의회장, 중앙당 당직자, 청와대 관계자 등이 다양한 분야의 관 내·외 인사들이 대거 참석하고 축하해 김경표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와 기대치의 크기를 짐작케 했다.

 

정세균 전 국회의장을 비롯해 전해철, 홍영표, 박범계 국회의원은 축전을 통해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박범계 의원은 봄에 밭을 갈아엎어야 가을에 풍년이드는 것처럼 오늘의 출판기념회가 광명의 풍년을 위한 김경표 이사장의 그동안의 노력과 앞으로의 노력들을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축하했다.

 

김부겸, 설훈, 김진표, 이철희 국회의원, 이재명 경기도지사, 장경태 전국청년위원장, 김태원 밴드그룹(부활) 리더 등이 축하 영상 메시지를 보내왔다.

 

김부겸 국회의원(대구 수성구갑)김경표 20년 넘게 호형호제하면서 지내온 사이다. 특히 김대중 대통령께서 세 번째 대통령 선거에 출마하셨던 그 어려운 시절에 함께 밤을 새워가며 일했던 소중한 친구라고 김경표 예비후보를 소개했다.

 

이어 김 의원은 민주당 중앙당 국회정책실 부장, 도시서민국 부장, 지방자치 부위원장 등 우리민주당의 가치를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사람이라고 확신한다광명시의회 의장,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그리고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 등 중요하고 소중한 경험을 토대로 갖춰진 김경표 이사장의 통합적인 사고를 높이평가 한다면서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이재명 도지사는 김경표 이사장의 확고한 비전이 광명의 발전과 지역주민 여러분의 더욱 질 높은 삶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응원했다.

 

이 외에도 시급한 국회 일정상 참석을 하지 못한 다수의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들이 전화와 메시지 등을 통한 축하의 말을 전해온 것으로 알려 졌다.

 

참석자들의 축사도 이어졌다. 박승원 시장과 조미수 시의장, 곽상욱 오산시장, 전용기 전국대학생위원장 등 다수의 축사가 진행됐다.

 

박승원 시장은 책의 제목처럼 광명에서 멋있는 씨앗을 뿌렸으면 좋겠다. ‘겨울이 깊어지면 봄이 오는 것처럼 새봄이 오면 갈아엎어야만 새로운 씨앗을 뿌릴 수 있다는 김경표 작가의 말은 변화와 혁신이라는 큰 키워드로 각인됐다그동안 쌓아왔던 모든 역량을 다해 김경표라는 정치인으로 새롭게 태어나, 책제목처럼 광명에 변화와 혁신이 이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김경표 작가는 인사말을 통해 이곳 광명 땅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울고 웃고 지내온 지가 30년이 됐다. ‘경표야 광명을 갈아엎자는 지금까지 저를 사랑해주고 도와주고 지지해준 광명시민들의 덕택으로 태어난 책이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머리를 숙였다.

 

이와 함께 김경표 작가는 광명은 현재 대 변혁을 맞이하고 있다. 철산동 광명동 뉴타운 개발사업, 가학동 17만평 원도심 개발, 광명시흥 테크노밸리, 장말 광명이 갈아엎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교육도 변화해야 되고, 4차 산업을 맞아 대한민국 산업도 갈아엎어져야 한다면서 김경표가 변화의 시대에 밀알이 되고자 이 책을 발간했다. 여러분들이 믿고 지지해주고, 사랑해 준다면 결코 실망시키지 않고 여러분과 함께 이 변화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Photo zoom

2.jpg

 

20200112_165620.png

 

20200112_165557.png

 

20200112_165508.png

 

6.png

 

5.png

 

3.png

 

3.jpg

 

4.jpg

 

5.jpg

 

DSC_0031.JPG

 

2.png


20200112_170014.png

 

1.png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