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실시: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실시

이옥수 | 기사입력 2021/05/07 [12:41]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실시

이옥수 | 입력 : 2021/05/07 [12:41]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실시
의정부시는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정은, 꼬마요정어린이집 원장)가 가정의 달인 5월부터 11월까지 아동학대 근절을 위해 7개월간 집중적으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및 학대아동 돕기 성금 모금, 가정연계 인권존중 활동키트, 부모교육 등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아동학대 예방사업 추진을 위해 가정분과(분과장 최혜숙, 예하어린이집 원장)에서는 자체사업비와 수익사업을 통한 수익금 총 550만 원을 투입할 계획이며, 수익금 일부와 성금 모금액은 학대아동을 위한 아동쉼터와 아동일시보호소에 후원할 계획이다.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가정분과 관계자는 현실적인 아동보호를 위하여 더욱 안전하고 사각지대 없는 촘촘한 보호 체계 구축과 보육교직원 및 부모교육을 통하여 신체적 학대, 성학대, 정서학대, 방임 등이 발생하지 않는 신뢰받는 보육현장을 위하여 가정어린이집을 중심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혜숙 가정분과장은 “우리 아이는 우리가 안전하게 지킨다는 마음으로 ????아동학대예방 금쪽처방전! 의정부시 가정어린이집이 해답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자성의 자세로 아동학대를 사전에 예방하고 전인적인 아동의 성장을 도모하는 건강한 가정어린이집으로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