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고양시약사회, 독거노인 영양제 후원: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고양시약사회, 독거노인 영양제 후원

신정식 | 기사입력 2021/05/13 [13:34]

고양시약사회, 독거노인 영양제 후원

신정식 | 입력 : 2021/05/13 [13:34]
고양시약사회, 독거노인 영양제 후원
고양시 약사회가 지난 12일 고양시약사회관에서 관내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영양제 전달식을 갖고 관절영양제, 비타민D등 3종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

고양시 약사회 김은진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독거어르신들의 신체 기능이 약해지고 각종 질병에 노출될 위험이 높아졌다”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드시고 코로나 위기를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후원받은 영양제는 고양시 노인맞춤돌봄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는 11개소 수행기관을 통해 독거노인 59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외롭게 보내야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건강 영양제 나눔에 참여해주신 고양시 약사회에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코로나19 어려움을 무사히 이겨내 활기찬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시 약사회는 2013년부터 취약계층 아동, 노인 등을 대상으로 영양제, 구충제, 실버카 등을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복지울타리 역할을 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