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백재현 의원, 내년 총선 불출마 선언: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백재현 의원, 내년 총선 불출마 선언

신정식 | 기사입력 2019/12/11 [12:56]

백재현 의원, 내년 총선 불출마 선언

신정식 | 입력 : 2019/12/11 [12:56]

 

DSCN2567.JPG
백재현 의원이 내년 총선 불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있다.<사진=ⓒ미디어타임즈>

 

[미디어타임즈] 3선 백재현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광명갑)이 내년 총선 불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11일 오전 10시 광명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불출마선언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조미수 시의장, 도의원, 시의원들을 비롯해 민주당 당직자들이 함께 했다.

 

백 의원은 그동안 함께 고생하고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저출산 고령화와 빈부격차 해결, 남북화해의 길, 후진적 정치시스템 개선 등 가야 할 길이 아직 많이 남아 있다. 광명만 하더라도 산동(철산· 하안· 소하)은 그런대로 살만한 곳으로 만들었지만 산서(학온동, 광명 구시가지)에는 숙제가 많이 남아 있다""남아 있는 숙제는 이제 후배 정치인들에게 부탁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백의원은 “20대 국회가 5개월 넘게 남아 있어 최선을 다해 그동안 못 다한 일들을 최후의 일각까지 잘 챙기도록 하겠다, 지난 30년 동안 저로 인해 상처를 입으시거나 서운함이 있으신 분들께 용서와 화해를 구한다고 회고했다.

 

끝으로 백 의원은 초교 시절부터 낭송해왔고 의정활동의 나침판이자 인생의 답이 되어준 아버지의 시를 낭독하고 기자회견을 마무리했다.

 

한편, 백재현 의원은 광명에서 시의원, 도의원, 2번의 시장을 거쳐 내리 3선 국회의원으로 당선되며 선거 불패 신화를 이어왔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